VR 콘텐츠 제작

distanceGrab, Ghost Reticle

노재두내 2023. 10. 25. 13:15

빈오브젝트를 만들고 

아래의 ReticleIcon을 넣어라

각각 맞는걸 잘 찾아서 넣어야함


큐브에(잡을 물체에)

interactable에 Reticle Data Icon넣어야함

=


Create Ghost Mesh Reticle

 


Create Ghost Line Reticle

RiticleLeftHand의 ReticleLine에는 LeftHand의 DistanceHandGrabInteractor를 넣어야한다. 

 

=> 되긴되는데 아래쪽에서 쏨

=>

visual offset을 0.5-> 2로 바꾸니 위로 올라오긴 했는데 위치가 너무 앞쪽임

고스트 핸드 때문인지 그냥 위치가 앞인건지는 확인해봐야할거같음

 


Create Ghost Hand Reticle


잡으면 로그 찍기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Test07Cube : MonoBehaviour
{
    public enum eType
    {
        CUBE
    }
    [SerializeField] private eType type;

    public void OnWhenSelect()
    {
        Debug.Log(this.type);
    }


}


고스트 핸드가 나오면? cube나오고 잡으면 cube나오고 총 두번 나오기

멀리 있는거 이름 나오는건 When hover로 했는데 , 문제는 한번만 나온게 아니라 여러번 나오긴함


잡으면 예쁜 모양으로 pose 잡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