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 콘텐츠 제작
distanceGrab, Ghost Reticle
노재두내
2023. 10. 25. 13:15


빈오브젝트를 만들고
아래의 ReticleIcon을 넣어라

각각 맞는걸 잘 찾아서 넣어야함

큐브에(잡을 물체에)




interactable에 Reticle Data Icon넣어야함
=
Create Ghost Mesh Reticle




Create Ghost Line Reticle


RiticleLeftHand의 ReticleLine에는 LeftHand의 DistanceHandGrabInteractor를 넣어야한다.
=> 되긴되는데 아래쪽에서 쏨
=>

visual offset을 0.5-> 2로 바꾸니 위로 올라오긴 했는데 위치가 너무 앞쪽임
고스트 핸드 때문인지 그냥 위치가 앞인건지는 확인해봐야할거같음

Create Ghost Hand Reticle




잡으면 로그 찍기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Test07Cube : MonoBehaviour
{
public enum eType
{
CUBE
}
[SerializeField] private eType type;
public void OnWhenSelect()
{
Debug.Log(this.type);
}
}

고스트 핸드가 나오면? cube나오고 잡으면 cube나오고 총 두번 나오기
멀리 있는거 이름 나오는건 When hover로 했는데 , 문제는 한번만 나온게 아니라 여러번 나오긴함

잡으면 예쁜 모양으로 pose 잡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