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 Monster(Dictionary<int, ItemData> dicItemDatas, MonsterData monsterData)
{
this.monsterData = monsterData;
this.dicItemDatas = dicItemDatas;
this.hp = this.monsterData.hp;
}
monsterData.hp는 변하면 안되니까 this.hp에다가 담는다.
public void HitDamage(int damage)
{
this.hp -= damage;
}
이것도 마찬가지로 hp는 변하면 안되니까 this.hp를 변화시킨다.
'C#프로그래밍'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디자인패턴/싱글톤 패턴/딕셔너리 (0) | 2023.07.27 |
|---|---|
| 딕셔너리 다시 연습 (주석 자세히) (0) | 2023.07.26 |
| 몬스터를 잡으면 아이템이 나옴 (0) | 2023.07.26 |
| 딕셔너리 두개 만들기 (0) | 2023.07.26 |
| 7월 25일 복습 (0) | 2023.07.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