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프로젝트에서 방패를 팔에 장착해야한다.
하지만 우리가 찾은 캡틴 아메리카의 모델의 손잡이 부분이 너무 딱 붙어있다.
unity로는 mesh를 변경할 수 없기 때문에
3d max를 이용해서 손잡이 부분을 늘리려고 한다.
1. 다운받은 모델을 import 해서 불러온다.
2. 점선택(vertex), 선 선택(edge),경계 선택(border), 면선택(polygon), 오브젝트(element)?선택 중에 element를 선택하고
3. Ctrl를 누르고 앞으로 당기고 싶은 부위를 선택
4. y축으로 당기기
5. fbx형식으로 export해서 수정한 파일을 저장한다.
6. unity에서 export한 파일 import하기
7. 큐브로 손잡이와 방패 이어주기
8. 손잡이와 같은 material 입혀주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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